대표 인사말

sub_visual_5
전남CBS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샬롬!
올해는 전남CBS가 창립된 지 20년이 되는 해입니다.

명실상부한 성년의 방송으로 길러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나이에 걸맞는 역할과 책임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시·청취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선 현재 건축 중인 전남CBS 첫 사옥을 잘 짓고 잘 섬기겠습니다.

안전하고 튼튼한 공정관리로 4월 말쯤 건물을 준공하고 이어서 방송시설 구축 공사를 진행해, 창립 20주년 기념일인 6월 10일쯤 입당 예배를 드릴 계획입니다.

새로 설치한 첨단 방송시설을 통해 전파사역에 총력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와 교회에 소통공간으로 내어드림으로써 우리나라 개신교 대표 연합기관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ESG 경영과제로 채택한 ‘1273 출생돌봄 캠페인’과 ‘환경생태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교계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지역교계와 협력해 진행하는 출생돌봄 캠페인으로 인구 감소로 인한 지역소멸 위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이슈 제기와 해법 모색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202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에 맞춰 ‘제2회 순천만 에코포럼’을 개최하는 것을 계기로 하나님의 창조질서 회복과 생태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교회의 선도적 역할을 고민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선교와 뉴스 등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하고, 목회자 세미나 정기 개최 등 다각적인 방법을 통해 지역사회·교회와 소통하고 교감하겠습니다.

올 한해 내내 하나님 은혜 가운데 늘 행복하시라 기도하겠습니다.
전남CBS 대표 권 신 오